갓 오브 워: 체인 오브 올림푸스
제작 : SIE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Santa Monica Studio)
배급 :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장르 : 액션 어드벤처
출시 : 2008년 3월 4일(PSP)
프롤로그
오랜 고통의 세월을 살아온 크레토스는
올림푸스 신들을 위한 투사로써 자신을 바쳤다.
그 대가로 바란 것은 오직 하나
오랜 세월 동안 그를 괴롭혀 온 악몽에서 벗어나는 것이었다.
하지만 지금 그가 과거의 죄로부터 벗어나
위안을 받을 수 있는 곳은 피투성이의 전쟁터뿐이었다.
소개
"갓 오브 워: 체인 오브 올림푸스"는 2008년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에서 개발하여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PSP)로 출시한 갓 오브 워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이번 작품은 휴대용 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로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나 갓 오브 워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으며 갓 오브 워: 영혼의 반역자 이전의 시간대를 다루고 있는 프리퀄 작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휴대용으로 발매된 "갓 오브 워: 체인 오브 올림푸스"의 특징과 매력에 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1.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PSP)에서의 출시
"갓 오브 워: 체인 오브 올림푸스"는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PSP)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로써 휴대용 게임 기기에서도 그 놀라운 액션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휴대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크레토스의 모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2. 갓 오브 워 1의 프리퀄 작품으로서의 의미
"갓 오브 워: 체인 오브 올림푸스"는 갓 오브 워 1의 프리퀄 작품으로서도 의미가 큽니다. 이전 시리즈에서는 크레토스의 여정이 시작되었으며, 이번 작품에서는 그의 과거와 현재가 어떻게 이어지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시리즈의 전체 이야기를 완전히 이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3. 크레토스의 여정과 성장
"갓 오브 워: 체인 오브 올림푸스"는 갓 오브 워 1의 프리퀄 작품으로 태양의 신 헬리오스가 사라지고 모르페우스의 힘이 전 세계를 덮쳐 올림푸스의 신들조차 잠들어 버리자 크레토스는 페르세포네의 계획을 저지하기 위하여 여정을 떠나는 내용입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주인공 크레토스의 인간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딸과 재회하는 모습을 보며 전작의 모습과 다른 색다른 모습의 주인공을 볼 수 있습니다.
4. 시각적 아름다움과 디자인
"갓 오브 워: 체인 오브 올림푸스"의 시각적 아름다움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신화적인 요소와 세계관이 아름다운 그래픽과 조화를 이루며,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플레이어들에게 사실적이면서도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캐릭터와 배경의 디자인은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5. 획기적인 액션과 전투 시스템
갓 오브 워 시리즈는 항상 획기적인 액션과 전투 시스템으로 유명합니다. 이번 작품 "갓 오브 워: 체인 오브 올림푸스"에서도 플레이어들은 무기와 스킬을 조합하여 다양한 몬스터와 전투해야 합니다. 정교한 액션 요소와 타격감 있는 전투는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줍니다.
마무리
휴대용 게임기로 출시한 "갓 오브 워: 체인 오브 올림푸스"는 환상적인 세계와 풍부한 캐릭터, 획기적인 액션과 감동적인 스토리로 게임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함으로써 그리스 신화의 신비로운 세계를 경험하며, 끝없는 모험과 도전과 함께 "갓 오브 워: 체인 오브 올림푸스"의 매력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